Undergraduate Community Convergent professionals from Far East Unitversity
create a new wave in the world

Announcement

9월 4일 항공사고 발생현황 게시글 상세보기 - 작성자, 조회수, 등록일, 첨부파일, 상세내용, 이전글, 다음글 제공
9월 4일 항공사고 발생현황
작성자 항공안전관리학과 조회수 560 등록일 2022-10-05 10:49:36
첨부파일
사고발생 날짜: 2022년 9월 4일 일요일
사고발생 시간: 20시 44분경
항공기 유형: 일반 C551 모델의 실루엣 이미지;  이 충돌의 특정 모델은 약간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.
Cessna 551 인용 II/SP
운영자: 지그렌탈
등록번호: OE-FGR
MSN: 551-0021
첫 비행: 1979년
엔진: 프랫 & 휘트니 캐나다 JT15D-4
승무원: 사망자: 1 / 탑승자: 1
승객: 사망자: 3 / 탑승자: 3
총: 사망자: 4명 / 탑승자: 4명
항공기 손상: 파괴됨
항공기 운명: 삭제됨(수리할 수 없을 정도로 손상됨)
사고발생 위치: Ventspils(발트해)에서 북서쪽으로 37km(23.1mls)(    라트비아 )
사고발생 단계: 도중(ENR)
분류: 사적인
출발 공항: 헤레스라파라 공항 (XRY/LEJR) , 스페인
목적지 공항: Köln/Bonn-Konrad Adenauer Airport (CGN/EDDK) , 독일
내러티브:
Cessna 551 Citation II/SP, OE-FGR은 스페인에서 독일로 가는 도중 발트해에 추락하여 파괴되었습니다.

항공기는 UTC 12시 56분에 스페인 헤레즈라파라 공항(XRY)을 출발해 독일 쾰른/본 공항(CGN)으로 향했습니다. 
비행은 FL360에서 수행되었으며 항공기는 여러 코스 변경을 수행하였고 마지막 코스는 CGN으로 향하는 UTC 15:48 UTC에 변경되었습니다. 
항공기는 독일과 스웨덴 영공을 통해 FL360에서 계속되었습니다.

항공기는 항공 교통 관제 당국에서 한동안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. 프랑스와 독일 상공에서는 전투기가 항공기를 추적하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. 
보고에 따르면 조종사는 Citation의 조종석에서 아무도 볼 수 없었습니다.


17:31 UTC에 항공기는 고도를 낮추기 시작했고 라트비아 해안에서 왼쪽 나선으로 진입할 때까지 우회전했습니다.
Flightradar24가 받은 최종 고도는 -8000fpm 강하율에서 2100피트였습니다.
스웨덴 구조 헬리콥터는 잔해와 물에서 유막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.

항공기 조종사는 쾰른(Köln)에 본사를 둔 항공 전세 회사인 Quick Air의 소유주였습니다.
다음글 9월 4일 항공사고 발생현황
이전글 9월 3일 항공사고 발생현황